시 식품위생과에 따르면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BIFAN 2024·7월 4~14일) 부대행사로 추진되는 ‘치맥데이 패스티벌’은 오는 7월 5일과 6일 이틀간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부천 치맥데이 페스티벌’은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 다양한 푸드트럭 음식 부스,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채워질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6월 18일까지 이메일(choe021@korea.kr) 또는 부천시 식품위생과로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시는 주류업체 3곳·일반음식점 4곳을 모집하며 경기권역에 소재한 주류생산업체, 수제 맥주 양조장, 부천시에 영업 신고된 일반음식점 영업자를 우선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업체는 축제 현장에서 부스를 제공받고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AD |
서류심사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영업자는 오는 6월 24일 개별 통지 및 시청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www.bucheon.go.kr) 부천소식_고시·공고·입법예고(바로 가기 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2024년 부천 치맥데이 페스티벌’행사는 다양한 맥주 문화를 소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많은 업체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성공적인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