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 2024시즌 출정식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오후 2시 본행사 시작에 앞서 오후 1시부터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수단이 참여하는 포토존과 팬사인회를 진행하고, 새롭게 단장한 MD 상품을 일부 판매한다.
출정식 본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는 감독 및 주장단 인터뷰, 유소년 선수단 소개와 유니폼 발표 등 팬들에게 2024시즌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갖는다.
2부에서는 ‘팬과 함께하는 출정식 랄랄라’가 진행된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Q&A 시간을 통해 선수단과 팬이 한 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마지막으로 선수단 모두가 하이파이브를 통해 팬들을 배웅해주는 것으로 막을 내린다.
| AD |
부천FC 정해춘 대표이사는 “출정식이 다가오니 시즌이 곧 시작되는 것이 실감난다. 팬들과 다함께 모이는 자리에서 더 파이팅 넘치게 시즌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해 즐길 수 있는 출정식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천FC의 2024시즌 개막전은 오는 3월 2일 오후 2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천안시티FC와 홈경기로 처러진다.
부천FC 2024시즌 출정식과 개막전 예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