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2부리그_) ‘부천FC1995’(이하 부천FC)는 오는 28일 오후 7시 부천마루광장(부천역 북부광장)에서 ‘2017시즌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날 출정식에는 부천FC 구단주 김만수 부천시장을 비롯해 정해춘 부천FC 대표이사, 김종구 단장, 부천FC 코칭스태프와 2017시즌 새롭게 구성된 선수단이 참석해 부천시민들과 함께 2017시즌의 시작을 알리고 새롭게 각오를 다질 예정이다.
이날 출정식이 열리는 부천마루광장에서는 본행사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선수들과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결! 참참참, 대왕 제기차기, 슈팅 like 기한, 도전! 풋볼링 등의 체험존 미션을 모두 성공한 시민에게는 참여 인증 스탬프와 함께 당일 본행사에서 진행되는 선수단 애장품 나눔행사에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출정식 본행사에서는 부천FC 창단 10주년 기념 유니폼 및 엠블럼 영상 상영회를 비롯해 역대 부천FC 주장이 함께하는 주장 임명식, 선수단 인사 등이 진행된다.
또한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스킨십 프로그램과 선수단 애장품 추첨, 클래식(1부리그) 승격 기원 포토타임 및 하이파이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부천FC는 2017시즌 출정식에 2017 시즌권 구매자를 위한 전용 좌석을 마련해 사전 등록을 통해 선착순 80명을 초대하고, 현장에서도 시즌권 판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일반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김종구 부천FC 단장은 “2017시즌 출정식 행사에서 부천시민과 팬 여러분 앞에서 클래식 승격에 대한 각오를 밝히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이 준비했다”며 “출정식을 통해 많은 시민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운동장에서는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FC의 2017시즌 홈개막전은 오는 3월5일(일요일) 오후 3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서울 이랜드FC와 대결을 벌이며, 홈개막전 티켓은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ㆍ바로 가기 클릭)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 2017시즌 경기 일정 관련기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