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주인공이 돼주세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 후원회 사무국은 새로운 후원회원제도로 개편된 ‘Fantaship Member’(판타쉽 멤버)를 모집한다.
PiFan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만수 부천시장)와 PiFan 후원회(회장 고광길)는 제2회 영화제부터 16회 영화제까지 PiFan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후원회 활성화에 노력해 시민의 자발적 참여 독려와 소액 후원 확대를 통한 영화제의 직·간접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기존 후원회원 제도를 개편해 왔다.
하지만 기존 후원회원제도는 후원 금액을 내고 티켓을 제공받는 수준의 혜택으로 제한됐던 관계로 올해 제17회 영화제(PiFan 2013·7월18~28일)부터는 후원회원들에게 보다 구체적인 베네핏(benefit·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Fantaship Member’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사랑, 환상, 모험, 깨비(대학생, 청소년 전용) 등 6개의 후원회원 등급으로 나눠 각각의 등급에 따라 영화제 기간에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연중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등 후원회원들에게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후원금의 납부방법도 바꿨다. 후원금을 일시납했던 방법 이외에 연중 월정액으로 후원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후원금 납부시스템도 개선했으며, 연중 온·오프라인 가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PiFan 후원회 최성운 사무국장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그동안 ‘문화특별시 부천’을 이끄는 원동력이 됐다”면서 “앞으로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영화제가 될 수 있도록 도록 보다 시민들이 ‘Fantaship Member’에 가입하도록 해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PiFan 후원회원제도 ‘Fantaship Member’에 관한 문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회 사무국(☎032-322-9995)으로 하면 된다.
한편,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2013)는 오는 7월18일 레드카펫 행사 등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7월28일까지 11일간 국내외 다양한 장·단편 장르영화 210여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PiFan 공식 홈페이지(www.pifan.comㆍ바로 가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