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ㆍ만화

BiFan(영화제)
한국만화영상진흥원(한국만화박물관)
영상문화단지
만화특별시, 부천
만화/애니축제
영상문화
영화 만화계 소식
새 영화
TVㆍ드라마ㆍCF

탑배너

한국만화박물관,‘꼼짝달싹展’… 내년 2월까지
설지형·안재정 작가 직접 전시 기획 
더부천 기사입력 2015-12-05 13:56 l 부천의 참언론- The부천 storm@thebucheon.com 조회 7375

부천시 원미구 상3동 소재 국내 대표적 만화진흥기관인 (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 내 한국만화박물관에서는 4일붙 내년 2월말까지 박물관 4층 카툰갤러리에서 만화 전시 큐레이터이자 만화 일러스트 작가인 설지형, 안재정 작가가 직접 기획한 ‘꼼짝달싹展’을 연다.

‘2015 만화 전시 지원‘ 4차 전시로 열리는 ’꼼짝달싹展‘의 전시 명칭은 두 작가의 작품 속 물고기가 추위에 꼼짝달싹 못하고, 뱀이 사람에게 잡혀 꼼짝달싹 못하는 이미지에서 지어졌다.

설지형, 안재정 작가의 만화와 애니메이션 작품 및 조형물을 전시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관람객들에게 보여준다.

| AD |
전시장 전체가 도심 속 아늑한 공간에 온 느낌을 주며, 작품마다 여성 작가 특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그림 속에 인간의 근본적인 두려움과 세상을 바라보는 날카로운 시선이 숨겨져 있다.

어른들은 작품 속에 숨겨진 메시지를 읽는 재미가, 아이들에게는 만지고 그리며 체험할 수 있는 꽉 찬 전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만화박물관은 지하철 7호선 삼산체육관역에 하차에 5번 출구로 나오면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휴관일인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영화ㆍ만화
·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돌입… 7명 ..
· 부천시, 원도심 ‘미니뉴타운•역..
· ‘경기형 과학고’ 부천·성남·시흥·..
·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공약이행 종합평..
· 김동연 경기지사, 4년 연속 한국메니페..
· 수도권 대체매립지 확보 ‘자원순환공..
· 부천시 오정구, 주택임대차계약 미신고..
·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제44회 스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