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나눔콘서트는 대한민국 대표 서정시인 정호승 시인을 초창해 ‘나눔을 시(詩)로 노래하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악단 ‘닮음’이 아름다운 선율의 공연으로 시의 감동을 더하며, 사회는 개그맨 장용이 맡아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나눔콘서트는 좌석 기부가 가능한 나눔콘서트로, 티켓을 구매해 기부하기를 신청하면 문화소외계층에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전체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부천희망재단 권세광 이사장은 ”이번 나눔콘서트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알리고, 겨울밤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AD |
‘2024 후원의밤 나눔콘서트’ 티켓은 네이버폼(naver.me/xRhUyVPRㆍ바로 가기 클릭)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관람 및 후원 등 자세한 내용은 부천희망재단 홈페이지
(www.hopefoundation.or.krㆍ바로 가기 클릭) 참조 또는 사무국(☎032-321-912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사)부천희망재단은 공익법인으로 시민의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필요로 하는 공익 목적의 개인과 단체를 지원하는 경기도 최초의 지역재단이다. 기부·후원 문의 ☎(032)321-9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