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인사ㆍ동정
인터뷰
모임ㆍ행사
궂긴 소식
기쁜 소식
각종 단체
부천People
부천방문 명사
향우회
보훈단체
트위터

탑배너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 ‘2022년 보육교직원의 밤’ 개최
보육 발전 기여한 보육 교직원 84명 표창장 수여
여행스케치·비보이 공연·이호선 교수 토크콘서트 
더부천 기사입력 2022-06-20 11:55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939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신경모)는 16일 보육 교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2022년 보육교직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아래 왼쪽은 장덕천 부천시장이 축사 및 표창장을 수여하는 모습. [사진= 부천시 제공]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신경모)는 지난 16일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500여 명의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가 참석한 가운데 보육 교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2022년 보육교직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시 보육정책과 보육정책팀에 따르면 1부 행사에서는 부천시 보육 발전에 기여한 84명의 보육교직원에 대해 시장상·시의회 의장상·국회의원상 등 표창장 수여가 있었고, 2부에서는 여행스케치, 비보이팀 공연, 이호선 교수의 토크콘서트가 진행됐다.

장덕천 시장은 축사에서 “코로나19 시대에 보육 교직원들 덕분에 어린이집의 피해가 적었다. 감사드린다”라며 보육 교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 AD |
조용익 부천시장 당선인은 축사에서 “보육 현장에서 보육 교직원들의 애로사항이 많은 것을 알고 있고, 부천시도 처우 및 환경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 신경모 회장은 “보육 교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행사를 지원한 부천시에 감사드리며, 시와 협력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보육 안심도시 부천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는 매년 체육대회, 문화행사 등 다양한 화합의 장을 마련해 보육 교직원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람들
· 제11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장에 민주..
· 수도권 호우특보 해제… 서울 동작구·..
· 부천시 주민자치회, ‘광역동 폐지, 일..
· [코로나19] 부천시, 8월 11일 신규 확..
· [코로나19] 전국 신규 확진 13만7천24..
· 경기도,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
· 경기도, 보육교직원 권리수첩 발간. 권..
· 경기도 특사경, 추석 대목 노린 불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