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ㆍ지역정가

19대 총선
정치권 흐름
정가ㆍ정치인
부천시의회
시정질문/답변
해외방문
경기도의회
역대 선거 DB
국회ㆍ정당
청와대/대통령실
선관위
선거법ㆍ정자법
재산신고
2011 4.27 재보선
2011 10.26 재선거
2010 6.2 지방선거
2012 4.11 도의원 보선
18대 대선
2013 4.24 재보선
2014 6.4 지방선거
2014 7·30 재보선
2015 4.29 재보선
2015 10.28 재보선
20대 총선(2016년 4.3 총선)
2016 4.13 보궐선거 부천 바선거구
19대 대선
2017.4.12 재보선
2018년 6.13지방선거
2019 4.3보궐선거
21대 총선(2020년 4.15 총선)
2021.4.7 재보선
20대 대선
2022년 6.1 지방선거
2022년 6.1 국회의원 보궐선거
윤석열 정부
2006년 5.31지방선거
1998년 제2회 지방선거
정치ㆍ지역정가
2002년 제3회 지방선거
2003년 부천시의원 보궐선거
◆22대 총선(2024년 4.10총선)
2024.4.10 보궐선거 부천시마산거구

탑배너

국힘 부천시 갑·을·병 후보 “재도약의 부천 만들겠다”… 공동기자회견 “지지 호소”
‘검증된 경제전문가ㆍ도시전문가ㆍ소통전문가’
“원팀으로 부천 발전 획기적으로 앞당기겠다” 
더부천 기사입력 2024-03-27 15:46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234


22대 총선 부천시 3개 선거구(갑ㆍ을ㆍ병 )에 출마하는 김복덕(부천갑)·박성중(부천을)·하종대(부천병) 후보가 27일 오전 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부천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기겠다”며 지지를 호소 예고했다. /사진= 박성중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 AD |

4월 10일 실시되는 22대 총선 부천시 3개 선거구에 출마하는 부천시(갑) 김복덕 후보·부천시(을) 박성중 후보, 부천시(병) 하종대 후보는 27일 “민주당이 장악했던 침체기의 부천에서 벗어나 균형잡힌 정책 개발과 과감한 추진력으로 재도약의 부천을 만들어야 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국민의힘 부천시 3개 선거구 출마 호보들은 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을 하루 앞둔 27일 오전 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부천은 과거 경기도에서 수원시, 고양시, 성남시와 더불어 가장 앞서가던 신흥도시였다”며 “청년들이 몰려들고, 일자리가 넘쳐나는 산업거점 도시였지만, 장기간의 포퓰리즘 정책과 반기업 정책으로 인해 역동성을 잃은 도시가 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들 후보는 “불신 받는 정치를 바로 세우고 집권여당 후보로서 부천의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겨야 한다”며 “국민의힘 세 후보는 검증된 경제전문가, 도시전문가, 소통전문가로서 원팀이 되어 부천발전을 앞당기겠다”고 강조했다.

이들 후보는 민주당 3개 선거구 출마후보들을 싸잡이 비판하며 “마구잡이 공천을 해도 부천시민들이 무조건 자신들을 선택해 줄 것이라고 생각하며 선거가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고 쏘아붙였다.

그러면서 “지난 20년간 부천시민들이 민주당을 전폭적으로 지지했지만, 그 지지에 대한 결과가 너무나 초라하다”며 “이번만은 집권여당 후보를 뽑아서 부천 발전을 제대로 앞당겨 보자는 여론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했다.

이들 후보는 “김복덕, 박성중, 하종대 세 후보는 지역의 핵심 현안인, 지하철1호선 지하화,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광역교통망 구축, 외곽순환도로 정체 해소, 고가도로 철거, 등 산재한 현안들을 해결하는데 함께 힘을 모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서울 편입 문제도 부천시민의 자존심을 지켜내면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아 올 수 있는 방향으로 지역민과 함께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부천시 3개 선거구 출마후보들은 “민주당 후보들과 정정당당하게 맞서 싸울 것”이라며 “특정인을 지키기 위해 국회로 가겠다며 지지를 요구하는 방탄 후보를 동료 시민들과 함께 심판할 것”이라고 민주당 후보들을 겨냥했다.

이들 후보는 “오로지 부천 발전과 ‘깨끗한 정치’를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지역 골목골목 구석구석 꼼꼼히 살피는 정치인이 되겠다”며 “언제나 시민 편에 서서, 함께 손잡고 함께 공감(共感)하는 정치를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이들 후보들은 또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도전, 책임 있는 정치로 부천과 대한민국의 힘찬 미래를 여는 밀알이 되겠다”며 “부천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동시민 입장에서 더욱 쇄신하고, 지역의 잠재력을 발굴하여 부천시의 가치를 높이는데 여러분과 함께 뛰겠다”며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

다음은 국민위힘 부천시 갑,을,병 후보 공동기자회견문 전문(全文).

존경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내일부터 대한민국의 운명과 부천시 미래를 결정짓는 4월10일 국회의원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이런 중요한 시점에 국민의힘 부천시 갑,을,병 세 후보는 절박한 심정으로 공동 기자회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 부천은 과거 경기도에서 수원시, 고양시, 성남시와 더불어 가장 앞서가던 신흥도시였습니다.

청년들이 몰려들고, 일자리가 넘쳐나는 산업거점 도시였지만 장기간의 포퓰리즘 정책과 반기업 정책으로 인해 역동성을 잃은 도시가 되었습니다.

이제 민주당이 장악했던 침체기의 부천에서 벗어나 균형잡힌 정책 개발과 과감한 추진력으로 재도약의 부천을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불신 받는 정치를 바로 세우고 집권여당 후보로서 부천의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겨야 합니다.

우리 국민의힘 세 후보는 검증된 경제전문가, 도시전문가, 소통전문가로서 원팀이 되어 부천발전을 앞당기겠습니다.

특히, 부정부패와 비리는 정치권의 오랜 고질병입니다.

민주당 세후보를 보십시오.

단군이래 최대의 부동산 사기 사건인 이재명의 대장동 관련 변호사들과, 54억 영끌빚투 부동산 갭투기의혹, 전과 4범, 정치 입문 후에도 성범죄자와 파렴치범 변론 경력을 가진 후보들을 공천했습니다.

이러한 마구잡이 공천을 해도 부천시민들이 무조건 자신들을 선택해 줄 것이라고 생각하며 선거가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명한 부천시민은 잘 알고 있습니다.

지난 세월 민주당에 보낸 전폭적인 지지가 현재 어떤 결과를 초래했는지 말입니다.

원도심은 낙후되고, 골목마다 주차할 공간조차 없는 열악한 도시 환경에 불편을 감수하고 계십니다.

우리의 자녀들과 청년들은 일자리를 찾아 떠나고, 서민들은 서울로 분당으로 힘든 출퇴근에 지쳐가고 있습니다.

지난 20년간 부천시민들이 민주당을 전폭적으로 지지했지만, 그 지지에 대한 결과가 너무나 초라하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십니다.

그래서 이번만은 집권여당 후보를 뽑아서 부천 발전을 제대로 앞당겨 보자는 여론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김복덕, 박성중, 하종대 세 후보는 지역의 핵심 현안인, 지하철1호선 지하화,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광역교통망 구축, 외곽순환도로 정체 해소, 고가도로 철거, 등 산재한 현안들을 해결하는데, 함께 힘을 모을 것입니다.

서울편입 문제도 부천시민의 자존심을 지켜내면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아 올 수 있는 방향으로 지역민과 함께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이제 내일이면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됩니다.

저희 세 후보는 민주당 후보들과 정정당당하게 맞서 싸울 것입니다.

특정인을 지키기 위해 국회로 가겠다며 지지를 요구하는 방탄 후보를 동료 시민들과 함께 심판할 것입니다.

오로지 부천 발전과 '깨끗한 정치'를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 골목골목 구석구석 꼼꼼히 살피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언제나 시민 편에 서서, 함께 손잡고 함께 공감(共感)하는 정치를 펼치겠습니다.

정치꾼은 다음 선거만 생각하지만, 정치인은 다음 세대를 생각한다고 합니다.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도전, 책임 있는 정치로 부천과 대한민국의 힘찬 미래를 여는 밀알이 되겠습니다.

부천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겠습니다.

동료시민 입장에서 더욱 쇄신하고, 지역의 잠재력을 발굴하여 부천시의 가치를 높이는데 여러분과 함께 뛰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성원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3월 27일

부천시갑 김복덕, 부천시을 박성중, 부천시병 하종대 후보 일동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부천갑 서영석 의원, 부천현충탑ㆍ국립서울현충원 참배
제22대 총선, 지역구·비례대표 당선인 300명 명단
부천갑 민주당 서영석 후보, 재선 성공… “주민께 진심으로 감사”
부천병 민주당 이건태 당선인 “시민과 소통하는 ‘우리 동네 국회의원’ 되겠다”
22대 총선 민주당 압승… 표심 ‘정권 심판’에 힘 실어줘
댓글쓰기 로그인

정치ㆍ지역정가
· 부천갑 서영석 의원, 부천현충탑ㆍ국립..
· 22대 총선 민주당 압승… 표심 ‘정권..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원종1동, ‘먼마루 도당우물대동제’ ..
· 소사본1동 새마을부녀회, 쑥절편 20세..
· 압축배양토 활용 화분 심기로 도시농업..
· 경기도,기후위기 대응 기업에 1천억 ..
· 경기도, 4월 15~20일 ‘360∘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