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일선 학교소식
부천교육지원청
경기도교육청
교육 현안
인사ㆍ동정
책ㆍ도서관
대학교
교육단체
대학수능
고입
평생학습
학원가

탑배너

부천시립 도서관, 4월 30일~5월 31일 가정의 달 기념 풍성한 문화행사 운영
16개 시립도서관 43개 프로그램ㆍ이벤트 진행 
더부천 기사입력 2024-04-12 10:18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268
| AD |
부천시립 도서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별빛마루도서관 심곡도서관팀에 따르면 4월 30일 신흥어울마당 작은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천연비누 만들기’를 시작으로 저자 강연, 독서·문화·체험 프로그램, 공연, 테마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수주도서관에서는 선사유적공원 내 북크닉(책과 함께하는 피크닉) 공간을 설치해 가족과 함께 공원에서 책을 읽고 보드게임도 할 수 있는 ‘꽃을 품은 놀러나온 도서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 칙칙폭폭 작은도서관과 부천중앙공원 내 숲속작은도서관에서는 부천시민 선착순 400명에게 도서 대출 시 행운의 포춘쿠키를 나눠줄 예정이다.

5월 가정의 달 문화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ㆍ바로 가기 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해당 도서관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부천시립 별빛마루도서관 관계자는 “16곳의 부천시립도서관에서 총 43개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운영하는 만큼 부모와 자녀가 함께 도서관을 이용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발굴·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교육
· 미국‧캐나다 방문 김동연 경기지..
· 제28회 BIFAN, 국내 국제영화제 최초 ..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부천교육지원청, 학교로 찾아가는 AI&..
· 경기도교육청, 다양한 신체활동으로 바..
· 경기도, ‘여름철 폭염 종합대책’ 오..
· 경기도, 전국 최초 카드 소비·생활이..
· 경기도, 시외버스 안전 지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