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인사ㆍ동정
인터뷰
모임ㆍ행사
궂긴 소식
기쁜 소식
각종 단체
부천People
부천방문 명사
향우회
보훈단체
트위터

탑배너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 ‘북한이탈주민과 한마음 걷기’ 행사 개최
원미산에서 북한이탈주민과 자문위원 등 44명 참석
“한마음 걷기 장기·지속적 개최… 소통 교류 강화” 
더부천 기사입력 2024-04-17 20:29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809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는 17일 원미산에서 북한 이탈주민과 한마음 걷기 행사 개최하고 현장 대화를 통한 소통 교류 강화 및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로 했다.

| AD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부천시협의회(회장 홍사우)는 17일 오전 10시 30분 원미산에서 현장 소통과 행동 다짐을 실천하기 위해 ‘북한이탈주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애는 홍사우 협의회장을 비롯해 김성남 경기서부하나센터장 등 북한이탈주민과 자문위원 등 44명이 참석했다.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 홍사우 회장은 “만물이 소생하는 회창한 봄날을 맞아 부천에서 둥지를 트신 북한이탈주민들과 한마음으로 값진 시간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자주 기회를 마련해 서로 소통하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환영 인사를 전했다.

경기서부하나센터 김성남 센터장은 “북한이탈주민들에게 따뜻하게 관심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서로 한마음으로 화목한 이웃이 되도록 자주 친교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는 이번 한마음 걷기를 장기·지속적으로 개최해 북한이탈주민들과 현장 대화를 통한 소통 교류 강화로 북한이탈주민을 따뜻하게 이웃사촌으로 포용하며 안정적인 정착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했다. ☎(032)625-8415.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람들
· 김동연 경기도자사, 제22대 국회 당선..
· 제28회 BIFAN, 국내 국제영화제 최초 ..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부천시보건소, ‘비브리오패혈증’ 각..
· 부천시, ‘아빠육아 사진 공모전’ 수..
· 부천이종협동조합연합회 출범식 개최…..
· 부천시, ‘마을리더 양성 교육’ 수강..
· .부천시, 상반기 상수도요금 체납액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