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인사ㆍ동정
인터뷰
모임ㆍ행사
궂긴 소식
기쁜 소식
각종 단체
부천People
부천방문 명사
향우회
보훈단체
트위터

탑배너

심곡2동 새마을부녀회·협의회, 이웃돕기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더부천 기사입력 2024-05-02 20:04 l 부천의 참언론_더부천(The부천) storm@thebucheon.com 조회 173


뒷줄 왼쪽 두 번째부터 박재철 주민자치위원장, 윤단비 부천시의원, 서영석 국회의원, 오창근 심곡2동장, 김병전 부천시의원, 아랫줄 김은정 심곡2동 새마을부녀회장과 부녀회원들.(사진= 심곡2동 제공)

부천시 원미구 심곡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은정)·협의회(회장 박연우)는 4월 30일 부천대학로 인근 식당에서 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심곡2동 복지팀에 따르면 바자회에는 서영석 국회의원, 김병전·윤단비 부천시의원, 박재철 심곡2동주민자치회장 등이 참석했다.

부천역상가번영회는 주민들로부터 입지 않는 깨끗한 옷과 신발 등을 지원받고, 상가에서 새 옷을 후원받아 바자회에 참여했고, 김, 고추장, 들기름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

| AD |
김은정 심곡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바자회에 참여한 부천역상가번영회와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연우 심곡2동 새마을협의회장은 “새마을부녀회와 바자회 행사를 준비해 연초 저소득가구 아동 장학금 지원 이후 어려운 이웃을 도울 기회가 생겨 뜻깊었다”고 전했다.

오창근 심곡2동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하시는 새마을부녀회·협의회에 감사드리며, 나눔문화가 확산해 더불어 사는 따뜻한 심곡2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람들
· 1기 신도시 선도지구, 올해 2만 6천호..
· 제28회 BIFAN, 국내 국제영화제 최초 ..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부천국민체육센터, 생존수영 교육 수영..
· 오정보건소, ‘금연클리닉 등록’ QR코..
· 부천시, 신규 공직자 130명 ‘콜센터 ..
·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2024년 보..
· 경기도, 주민과 함께하는 ‘시민 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