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일반
미담(美談)
사건ㆍ사고
민원 현장
현안 과제
현장 이모저모
토픽(Topic)
법원ㆍ검찰
부천 경찰
소방서
가십(Gossip)
전국 이슈
노점상 단속
교통 항공 소음
여론(poll)
언론(press)
종교
더부천 History
시사 포토

탑배너

부천원미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 개최
“어린이가 안전한 교통문화 환경 조성애 최선” 
더부천 기사입력 2024-05-14 15:33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185


14일 열린 ‘2024년 부천원미경철서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에서 송유철 서장(경무관)을 비롯한 녹색어머니연합회 임원진들이 가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부천원미경찰서 제공)

부천원미경찰서는 14일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송유철 서장(경무관), 녹색어머니연합 회장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 AD |
이날 발대식에서는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교차로 우회전 통행 방법 등 교통법규 준수 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영상 시청에 이어,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여러 가지 방안을 논의했다.

송유철 부천원미경찰서장(경무관)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시는 녹색어머니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경찰이 앞장서고, 녹색어머니회 및 유관기관과 협력해 어린이가 안전한 교통문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년 부천원미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회’는 경찰과 함께 등·하굣길 교통지도 활동과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법규 준수 및 교통안전을 위한 캠페인을 올해 3월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 발대식을 계기로 더욱더 체계적이고 안전한 교통지도 활동이 기대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회
· 1기 신도시 선도지구, 올해 2만 6천호..
· 제28회 BIFAN, 국내 국제영화제 최초 ..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부천국민체육센터, 생존수영 교육 수영..
· 오정보건소, ‘금연클리닉 등록’ QR코..
· 부천시, 신규 공직자 130명 ‘콜센터 ..
·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2024년 보..
· 경기도, 주민과 함께하는 ‘시민 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