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건소 건강도시과 정신건강팀에 따르면 이버 정신건강 서진 공모전은 부천시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사진 작품을 통해 청년들의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를 전달하게 된다.
참여 대상은 19세~39세 청년으로 부천시 거주자, 부천시 소재 직장 근무자, 부천시 소재 학교 재학생이다.
참여 방법은 부천시 홈페이지(www.bucheon.go.kr) 새소식(바로 가기 클릭)에서 청년 정신건강 사진 공모전 관련 내용을 확인한 후 이메일((bcmhc@naver.com)로 오는 8월 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시상은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1명, 입상 9명 등 총 12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 AD |
수상작은 청년정신건강사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정신건강서비스의 친밀성을 높이기 위해 온·오프라인 홍보 등에 활용된다.
정신건강 사잔 공모전 및 정신건강 사업 관련 문의는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032-654-4024, 내선번호 683)로 하면 된다.
부천시보건소는 “청년들의 경험과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정신건강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지역사회 내에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www.bucheonlove.comㆍ바로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