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 일반
미담(美談)
사건ㆍ사고
민원 현장
현안 과제
현장 이모저모
토픽(Topic)
법원ㆍ검찰
부천 경찰
소방서
가십(Gossip)
전국 이슈
노점상 단속
교통 항공 소음
여론(poll)
언론(press)
종교
더부천 History
시사 포토

탑배너

(사)글로벌쉐어, 500만원 상당 여름 이불 부천시에 기부
사회복지시설 10곳 통해 취약계층에 이불 103세트 전달 
더부천 기사입력 2024-07-05 13:35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173


(사)글로벌쉐어 안성훈 부장(왼쪽)이 박화복 부천시 복지위생국장에게 500만원 상당의 여름이불 103세트를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래는 어르신들에게 시원한 여름 이불을 전달하는 모습.(부천시 제공)

사단법인 글로벌쉐어(이사장 고성훈)는 지난 2일 500만원 상당의 여름이불 103세트를 부천시 사회복지시설 10곳에 기부했다.

시 통합돌봄과에 따르면 (사)글로벌쉐어의 여름 이불세트 기부는 황영웅 공식팬클럽 ‘파라다이스’에서 전달한 기부액을 보태 구매한 이불로, 사회복지시설(취약계층 쉼터, 공동생활가정 등) 10곳을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 AD |
(사)글로벌쉐어 안성훈 부장은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 후원금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박화복 부천시 복지위생국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하고 힘써주시는 (사)글로벌쉐어에 감사드리며, 시원한 이불이 취약계층 분들이 덥고 습한 여름철을 쾌적하고 건강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 없이 적재적소에 도움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글로벌쉐어(globalshare.or.krㆍ바로 가기 클릭)는 가난과 질병, 재난 등으로 인해 고통받는 전 세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법인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관(NGO)으로, 아동·청소년 의료비 및 취약가정 장학금 지원, 주거환경 개선 지원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회
· [K리그2] 부천FC, 수원에 0-3 완패… ..
· [인터뷰] 서영석 국회의원… “효능감..
· 제28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
·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대학입시 개혁..
· 부천시보건소, ‘제4회 정신건강 북큐..
· 부천시보건소, 면역력 떨어지는 무더위..
· 부천시, ‘복지분야 재정 효율화’ 방..
· 경기도의회, 2024년도 2차 ‘청년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