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예술

문화예술 이슈
공연 전시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예총
복사골예술제
부천필
시립박물관(테마박물관)
단체ㆍ동아리
부천문화원
무형문화엑스포
문화ㆍ예술인
봄꽃 축제
문화공간&시설
부천시립예술단

탑배너

2월8일 부천시청서 ‘설맞이 트로트 福잔치’
오후 1시부터 2층 어울마당서 무료 공연
진성·이동준·김연숙·정현·오수야… 등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부천지회 주최 
더부천 기사입력 2015-01-21 15:21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6547


2월8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서 '2015 을미년 설맞이 트로트 복잔치'

올해로 설립된 지 31주년을 맞이하는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부천지회(지회장 권득현)는 오는 2월8일 오후 1시부터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2015년 을미년 설맞이 트로트 福잔치’를 무료로 개최한다.

실버TV 방송 녹화분으로 ‘K-트로트 세계로’라는 주제로 제1회 행사로 열리며, 부천시민들에게 K-POP과 더불어 K-트로트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할 계획이다.

복사골 부천의 대표 축제인 ‘복사골예술제’에서 시민노래경연대회와 수상자 가요축제를 매년 주최하고 있는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부천지회는 “이번 설맞이 트로트 福잔치는 설날에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시는 분들, 트로트를 사랑하시는 실버세대를 포함한 가족 나들이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AD |
‘설맞이 트로트 福잔치’ 행사에는 새롭게 떠오른 트로트 스타 ‘안동역’의 진성을 비롯해 7080 최고의 뮤지션 ‘영사운드’의 유영춘, ‘딕 훼밀리’의 방현용, 영화배우이자 가수인 이동준, ‘그날’의 김연숙, ‘도대체 왜’의 정현, ‘비껴간 인연’의 오수야, ‘사랑인 거야’의 김지민, ‘진짜 멋쟁이’의 진국이 등 트로트 가수 30여팀이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박명희 예술단과 오디세이 밸리 무용단 등 다양한 무대 공연으로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부천지회는 “흥겨운 K-트로트로 고단한 서민들의 삶을 위로하고 설 명절을 맞아 즐거운 시간과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032)651-2010.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문화ㆍ예술
· 조용익 부천시장, 취임 100일… ‘머물..
· ‘제10회 부천시민 자전거 대축제’, ..
· 6.1 지방선거, 전국 1만4천465곳 투표..
· 법원, 이준석 가처분 기각… 정진석 비..
· 부천아트센터·부천아트벙커B39, K-콘..
· [코로나19] 부천시, 10월 6일 신규 확..
· [코로나19] 전국 신규 확진 2만8천648..
· 싱어송라이터 이무진, 10월 21일 ‘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