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예술

문화예술 이슈
공연 전시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예총
복사골예술제
부천필
시립박물관(테마박물관)
단체ㆍ동아리
부천문화원
무형문화엑스포
문화ㆍ예술인
봄꽃 축제
문화공간&시설
부천시립예술단

탑배너

부천시, 5월 황금연휴 다채로운 행사 열려
5월2~5일까지 ‘제31회 복사골예술제’
한국만화박물관 13세 이하 무료 입장
부천로보파크 ‘펀&조이 페스티벌’ 열려 
더부천 기사입력 2015-04-30 11:55 l 부천의 참언론- The부천 storm@thebucheon.com 조회 5534
| AD |
5월1일 근로자의 날부터 5월5일 어린이날까지 ‘황금 연휴’를 맞아 부천시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우선 문화도시 부천의 대표적 문화예술 축제인 ‘제31회 복사골 예술제’가 5월2~5일까지 부천시청 잔디광장과 중앙공원 일원에서 열려 볼거리, 즐길거리 등 풍성한 행사가 열린다. 제31회 복사골예술제 관련기사 클릭

5월5일 오후 1시부터 시청 어울마당에서는 교육뮤지컬 ‘별주부전’ 공연이 열리고, 시청 진디광장 특설무대에서는 일루젼 마술, 오색비둘기 퍼포먼스 등 판타스틱한 매직콘서트가 펼쳐지고, ‘복사골 게임랜드’는 특별히 어린이만 참여할 수 있으며, 스템프 지도를 완성하는 어린이들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한국만화박물관(원미구 상3동 소재)에서는 5월1~10일까지 블록 창작품, 만화캐릭터 작품, 아트토이 디자이너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키덜즈 토이전’를 열고, 5월5일 오후 4시에는 600만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원작자인 HUN 작가의 사인회가 진행된다.

또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놀이터@Bicof’에서는 무료 페이스 페인팅, 코스프레어와 함께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특히 5월5일 어린이날에는 부천에 거주하는 13세 이하 어린이는 한국만화박물관을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최첨단 지능형 로봇 상설 전시관인 부천로보파크(원미구 약대동 소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펀&조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로봇과 나’를 주제로 제9회 전국어린이 로봇그림 그리기 대회와 로봇조립 및 미니 대회로 승마 로봇과 투석 로봇 경진대회가 열리고, 팽이치기,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와 미꾸라지 잡기, 페이스 페인팅, 물 풍선 던지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문화ㆍ예술
· [전문] 윤석열 대통령 취임 100일 첫 ..
· 제11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장에 민주..
· 부천시 주민자치회, ‘광역동 폐지, 일..
·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17일 취임…..
· 부천도시공사, 부천소사경찰서 공영주..
· 부천시, ‘스마트경로당 정책 자문 보..
· 부천시, ‘2022 부천 레지던시’ 입주..
· 부천시, 8월 22~25일 ‘2022년 을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