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예술

문화예술 이슈
공연 전시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예총
복사골예술제
부천필
시립박물관(테마박물관)
단체ㆍ동아리
부천문화원
무형문화엑스포
문화ㆍ예술인
봄꽃 축제
문화공간&시설
부천시립예술단
부천아트센터

탑배너

부천문화재단, 클래식 ‘병사이야기’ 티켓 오픈
오는 8월14~15일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 공연
6월12일까지 ‘여름방학 특별할인’… 30% 할인 
더부천 기사입력 2015-05-27 11:41 l 부천의 참언론- The부천 storm@thebucheom.com 조회 5589
| AD |
(재)부천문화재단(대표 김용수)은 오는 8월14일(오후 8시)과 15일(오후 5시) 이틀간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 병사이야기’를 공연한다.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 병사이야기’는 부천문화재단이 자체 제작한 청소년 맞춤형 클래식 음악 공연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사업- 문예회관 공연 기획프로그램’에 선정돼 제작 지원을 받았다.

‘병사이야기’는 천재음악가 스트라빈스키의 숨겨진 명작이자 20세기 가장 흥미롭고 독창적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작품으로, 클래식 음악과 연극, 무용을 아우르는 다양한 예술장르를 맛볼 수 있다.

바이올린을 두고 벌이는 병사와 악마의 대결 이야기는 괴테의 파우스트를 떠올리게 하고, 오케스트라 각 파트를 대표하는 7가지 악기의 현란한 연주는 이야기를 더욱 극적으로 이끈다.

부천문화재단이 새롭게 제작한 ‘병사이야기’는 생생한 클래식 연주와 배우들의 연기가 한데 어우러져 한편의 극을 이루며, 청소년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한국어 버전을 선보인다.

실험적 연출의 대가인 극단 ‘노뜰’ 대표 원영오가 연출을 맡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관중을 사로잡는 강석희 경희대 교수가 지휘봉을 잡아 연극과 클래식을 대표하는 예술가의 만남 또한 기대가 모아진다.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 병사이야기’는 해설 음악회와 달리 클래식과 문학의 감동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어 청소년에게 유익한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름방학 공연나들이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여름방학 특별할인’은 오는 6월12일까지 진행되며, 반드시 전화 예매를 통해서만 30% 할인 가능하다.

공연 예매는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ㆍ바로 가기 클릭)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관람 가격은 R석 2만원, S석 1만5천원으로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032)320-6456.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문화ㆍ예술
· 김동연 경기도자사, 제22대 국회 당선..
· 제28회 BIFAN, 국내 국제영화제 최초 ..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부천시, ‘마을리더 양성 교육’ 수강..
· .부천시, 상반기 상수도요금 체납액 특..
· 경기도농기원, 꽃 특성 우수한 칼랑코..
· 경기도, ‘참여로 바꾸는 우리마을’ ..
· 경기도, ‘안심 수출보험 지원사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