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예술

문화예술 이슈
공연 전시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예총
복사골예술제
부천필
시립박물관(테마박물관)
단체ㆍ동아리
부천문화원
무형문화엑스포
문화ㆍ예술인
봄꽃 축제
문화공간&시설
부천시립예술단

탑배너

음악동아리 ‘해피 가이스’, 20일 콘서트 ‘벽을 넘어서’ 주제
오후 7시30분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
‘부천시 인생이모작 지원센터’ 후원
“2012년부터 인생2막의 생활음악” 
더부천 기사입력 2015-11-17 10:58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6484

| AD |

부천시 인생이모작 지원센터가 후원하는 음악동아리 ‘해피 가이스(Happy Guys)’ 콘서트가 오는 20일(금) 오후 7시30분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열린다.

‘해피 가이스’의 이번 공연은 세대 차이의 벽과 음악 장르의 벽, 그리고 너와 나 사이의 모든 벽을 허물어 보자는 의미에서 ‘벽을 넘어서(Over the wall)’라는 주제로 열리며, 공연 후에는 푸짐한 우리농산물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해피 가이스’는 지난 2012년부터 울해까지 장애인과 함께하는 생활예술 음악회 등 70회에 걸쳐 시민과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는 동아리로 자리매김하며, 사회 공헌과 재능 기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해피 가이스 정중구 회장은 “100세 장수시대를 맞아 경제적인 준비만으로 노후를 보내기에는 뭔가 부족한 거 같아서 인생2막의 새로운 준비로 생활음악을 한 지 3년이 지났다”며 “베이비부머 인생이모작의 새로운 롤모델이 되고자 아주 특별한 노력으로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이 오셔서 관람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시 노인장애인과 관계자는 “‘해피 가이스’는 부천시 인생이모작 지원센터 동아리 중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향후 부천의 문화예술 생활화를 위한 밑거름이 되고, 꾸준히 시민과 소통해 인생이모작의 롤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 가이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 인생이모작 지원센터 카페(cafe.naver.com/2happylifeㆍ바로 가기 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악동아리 ‘해피 가이스(Happy Guys)’ 멤버들.


‘해피 가이스’ 멤버들이 연습을 위한 한자리에 모인 모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문화ㆍ예술
·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가나에 2..
· 부천도시공사 제3대 사장에 원명희 전..
· 부천시, 9월 1일자 498명 인사발령… ..
· 정부 29일 시멘트분야 업무개시명령 발..
· ‘원도심지역 활성화 위한 공공주도 도..
· [코로나19] 부천시, 11월 29일 신규 확..
· [코로나19] 전국 신규 확진 7만1천476..
· 경기도, 세외수입 관허사업 제한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