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ㆍ만화

BiFan(영화제)
만화영상진흥원
영상문화단지
만화특별시, 부천
만화/애니축제
영상문화
영화 만화계 소식
새 영화
TVㆍ드라마ㆍCF

탑배너

앤 해서웨이 주연 영화 ‘콜로설’, 6~7일 부천 촬영
상동역 인근 소향로 일원… 차량ㆍ보행자 부분 통제 
더부천 기사입력 2016-03-04 10:51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8136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 <<트위터 캡처>>

미국과 한국을 배경으로 괴수와 인간의 사투를 그릴 미국 스릴러 SF영화 ‘콜로설(Colossal)’(감독 나초 비가론도)이 오는 6일과 7일 이틀간 부천시 원미구 지하철 7호선 상동역 인근 소향로 일원에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화 ‘콜로설’은 앤 해서웨이를 비롯해 댄 스티븐스, 제이슨 서디키스, 오스틴 스토웰, 팀 블레이크 넬슨 등이 주연을 맡았다.

부천시 문화산업과에 따르면 영화 ‘콜로설’의 부천 촬영은 A구역과 B구역으로 나눠 진행된다.

A구역(원미구 소향로 37번길 일원, 고려호텔~시티은행 도로)은 6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11시간 동안 촬영이 진행된다. 이 구역은 차량과 보행자 통행이 부분 통제된다.

또 B구역(원미구 소향로37번길 일원, 논골집~GS25 인도)은 6일 오후 10시부터 7일 오전 7시까지 촬영이 진행되며 양방향 교통이 통제된다.

시는 부천의 대표적 상업지역인 상동에서 진행되는데다가 영화 촬영을 보려는 인파들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돼 교통 혼잡과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경찰 등 80여명의 통제요원을 투입하기로 했다.

| AD |
이번 부천 로케이션에는 주연을 맡은 앤 해서웨이를 비롯해 주요 배우들이 방한하지는 않은 가운데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괴수가 도심에 나타나 사람들이 혼란에 빠지는 모습을 담기 위해 수백명의 엑스트라가 동원된 대규모 촬영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영화 ‘콜로설’은 ‘컨페티 오브 더 마인드’, ‘타임 크라임’ 등을 연출한 나초 비가론도가 연출을 맡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배두나 주연, 미국 TV시리즈 ‘Sense 8’… 부천서 촬영
댓글쓰기 로그인

영화ㆍ만화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부천시, 추석 연휴 종합대책 추진… ‘..
· 부천시, 시 승격 50주년 기념 10월 시..
· 부천시, 2월 1일자 52명 인사발령… 문..
· 경기도민 10명 중 8명 “현재 물가 수..
· 경기도, 생활돌봄 등 돌봄사업비 지원..
·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27~30일 ‘..
· 법원, 이재명 대표 구속영장 기각… “..
· [아시안게임] 3일째 한국 금메달 4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