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인사ㆍ동정
인터뷰
모임ㆍ행사
궂긴 소식
기쁜 소식
각종 단체
부천People
부천방문 명사
향우회
보훈단체
트위터

탑배너

김문호 시의회 의장, ‘내나무 심기’ 행사 참석
‘원미산 진달래동산’에서 열려
많은 시민들 참가 진달래 식재 
더부천 기사입력 2016-03-19 13:21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4963


김문호 부천시의회 의장이 19일 오전 원미산 진달래동산에서 열린 봄철 내나무 심기 행사에 참석, 진달래나무를 심은 뒤 ‘행복이 가득한 부천시가 되길 빕니다’라고 적은 표찰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 부천시의회 제공>>

| AD |

김문호 부천시의회 의장은 주말인 19일 오전 10시 매년 부천시 대표 봄꽃축제가 열리는 원미산 진달래동산(원미구 춘의동 산21-1 일원)에서 열린 제71회 식목일 행사의 일환으로 열린 ‘내나무 심기’ 행사에서 참석, 시민들과 함께 진달래 나무(묘목)를 심었다.

김문호 의장은 인사말에서 “진달래 동산에서 학생, 회사원, 일반 시민 그리고 단체원들이 많이 참석한 가운데 식목행사를 갖게 돼 매우 기쁘고, 행사에 참여한 여러분 모두 즐겁고 뜻깊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만수 부천시장을 비롯해 부천시의회에서는 서강진ㆍ한선재ㆍ정재현 시의원이 참여했으며, 염종현ㆍ김경협 도의원과 안정민 부천시 행정지원국장, 이봉호 부천시 푸른도시사업단장 등을 비롯해 많은 시민들이 봄기운이 가득한 주말을 맞아 내나무 심기에 참석했다.

한편, 부천시가 제71회 식목일을 앞두고 추진하는 ‘봄철 내나무 심기 행사’는 오는 26일에도 원미산 진달래동산에서 한차례 더 열리고, 4월2일과 9일에는 고강동 철쭉동산(고강동 산90)에서 열린다.

내나무심기는 생일, 출산, 창립일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나무를 시민 스스로 심고 가꾸는 것으로, 개인, 기업, 사회단체 등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먀 사전 참가 접수를 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부천시 녹지과 산림팀(☎032-625-3570~4)으로 하면 된다.


김문호 의장이 19일 원미산 진달래동산에서 ‘내나무 심기’ 행사에 참석한 시민과 진달래 나무를 심고 있다.


김문호 의장이 김경협 도의원과 , ‘내나무 심기’ 행사에 참석해 진달래 묘목을 심고 있다.


김문호 의장이 19일 원미산 진달래동산에서 열린 ‘내나무 심기’ 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람들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부천시·LH, 대장신도시 성공적 추진 ..
· 제11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장에 민주..
· 부천시 주민자치회, ‘광역동 폐지, 일..
· 경기도 중부권·남부권·동부권 ‘오존..
· [코로나19] 부천시, 8월 12일 신규 확..
· [코로나19] 전국 신규 확진 12만8천71..
· 경기도,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지원..
· 부천도시공사, 부천시 일․쉼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