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인사ㆍ동정
인터뷰
모임ㆍ행사
궂긴 소식
기쁜 소식
각종 단체
부천People
부천방문 명사
향우회
보훈단체
트위터

탑배너

김문호 의장, 안중근 의사 순국 제106주년 추념식 참석
광복회 부천시지회 주관 ‘안중근공원’서 열려 
더부천 기사입력 2016-03-26 17:41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5554


26일 오전 부천시 원미구 중동 소재 ‘안중근공원’에서 열린 안중근 의사 순국 제106주년 추념식에서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6.3.26

| AD |

김문호 부천시의회 의장은 26일 오전 11시 원미구 송내대로 236(중동) 소재 ‘안중근공원’에서 열린 안중근 의사 순국 제106주년 추념식에 참석했다.

광복회 부천시지회(지회장 박정치) 주관으로 열린 이날 추념식에는 광복회원, 보훈단체,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헌화 및 분향에 이어 안중근 의사 약전 낭독, 추념사와 헌시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김문호 의장은 추념사에서 “안중근 의사의 고귀한 희생과 숭고한 정신을 기리기 위한 제106주기 추념식을 여러분과 함께 갖게 돼 큰 영광이고, 나라사랑에는 나이가 따로 없다”며 “서른 한 살의 젊은 나이에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안중근 의사를 기리며 나라 사랑에 우리 모두 앞장서자”고 말했다.

이날 추념식에는 김만수 부천시장과 설훈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부천 원미을), 류재구 경기도의원, 한선재 부천시의원회에서는 한선재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사진= 부천시의회 제공


26일 오전 부천시 원미구 중동 소재 ‘안중근공원’에서 열린 안중근 의사 순국 제106주년 추념식에서 김문호 시의회 의장이 헌화 분양하고 있다.


26일 오전 부천시 원미구 중동 소재 ‘안중근공원’에서 열린 안중근 의사 순국 제106주년 추념식에서 김문호 시의회 의장이 추념사를 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람들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부천시·LH, 대장신도시 성공적 추진 ..
· 제11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장에 민주..
· 부천시 주민자치회, ‘광역동 폐지, 일..
· 경기도 ‘오존(O3) 주의보’ 발령- 8월..
· [코로나19] 부천시, 8월 12일 신규 확..
· [코로나19] 전국 신규 확진 12만8천71..
· 부천도시공사, 부천시 일․쉼지원..
· 부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30년 만에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