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예술

문화예술 이슈
공연 전시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예총
복사골예술제
부천필
시립박물관(테마박물관)
단체ㆍ동아리
부천문화원
무형문화엑스포
문화ㆍ예술인
봄꽃 축제
문화공간&시설
부천시립예술단

탑배너

말레이시아 댄스 배틀 TV프로그램, ‘진조크루’ 스튜디오 방문 촬영
댄스 배틀 참가자 21명이 비보이 댄스 배틀 벌여
진조크루 멤버들이 지켜보고 평가하는 방식 촬영 
더부천 기사입력 2016-06-03 11:16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5667


말레이시아 인기 댄스 배틀 TV프로그램 ‘아스트로 배틀 라운드(Astro Battle Round)’ 촬영팀이 지난 2일 부천 상동에 있는 ‘진조크루 스튜디오’를 찾아 촬영을 한 뒤 비보이 댄스 배틀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 AD |

말레이시아의 인기 오디션 TV프로그램 ‘아스트로 배틀 라운드(Astro Battle Round)’ 촬영팀이 지난 2일 세계적인 비보이그룹으로 부천시 청소년 문화예술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진조크루(jinJo Crew)’ 스튜디오(원미구 길주로 121번길 18-19 상동 준프라자 5층)를 찾아 촬영했다.

3일 부천시 문화예술과에 따르면 말레이시아의 ‘아스트로 배틀 라운드(Astro Battle Round)’는 10년 넘게 방송 중인 댄스 배틀 인기 TV프로그램으로, 10회 이상 다양한 스트릿(Street) 댄스 배틀을 거쳐 최종 우승자를 뽑는다.

이번 ‘진조크루(jinJo Crew)’ 스튜디오에서 촬영은 말레이시아 댄스 배틀 참가자 21명이 참여한 9회차 비보이 댄스 배틀로, 세계랭킹 1위 비보이그룹 ‘진조크루’ 멤범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참가자들이 비보이 실력을 선보여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대회 우승자는 아시아 각국 댄스 배틀 우승자들이 겨루는 ‘아시아 배틀 라운드(Asia Battle Round)’의 참가권이 주어진다.

진조크루 김헌준 단장은 “비보잉을 비롯한 각종 스트릿 댄스 중심에 한류가 있다는 것이 매우 기쁘다”면서 “오는 7월 22~24일 부천마루광장에서 개최하는 ‘세계 비보이대회’를 잘 준비해 문화특별시 부천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문화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진조크루(jinJo Crew)’는 비보이 40년 역사상 최초로 세계 5대 메이저 대회를 모두 석권하며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세계적인 비보이그룹이다.

‘나갈 진(進) 불사를 조(㷮)’의 한자와 한 배에 탄 승무원을 뜻하는 ‘크루(Crew)’를 합쳐 ‘불사르며 나가는 한 배를 탄 멤버들’이란 의미를 가진 ‘진조크루’는 2001년 결성돼 현재 비보이 세계 랭킹 1위의 그룹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해 부천에 둥지를 틀었다.

사진= 부천시청 제공


‘진조크루’ 김헌준 단장이 2일 부천을 찾은 말레이시아 댄스 배틀 TV프로그램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오디션 TV프로그램 참가자들이 지난 2일 부천 상동에 있는 ‘진조크루’ 스튜디오에서 비보이 댄스 실력을 겨루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제7회 부천세계비보이대회(BBIC)’, 3년 만에 대면행사… 행정지원 협력회의 개최
부천시 홍보대사 진조크루, 프랑스 세계비보이대회 2관왕 차지
제6회 부천세계비보이대회, 온라인 성황리 개최… 4대4 크루 배틀 ‘서울스킬즈’ 우승
‘제6회 부천세계비보이 대회’, 9월 10~12일 ‘유튜브 생중계’
‘제7회 부천전국비보이대회’, 4월 24일 온라인으로 개최
댓글쓰기 로그인

문화ㆍ예술
· 경기도, 2천359억원 규모 민생 안정 제..
· 제11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장에 민주..
· 부천시 주민자치회, ‘광역동 폐지, 일..
·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장, 경기도체육대..
· 부천시립 꿈빛도서관, 9월 1~29일 매주..
· 별빛마루도서관, 9월 1일 ‘자기 치유..
· 부천시, 텀블러 등에 식수 무료 제공…..
· [코로나19] 부천시, 8월 19일 신규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