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인사ㆍ동정
인터뷰
모임ㆍ행사
궂긴 소식
기쁜 소식
각종 단체
부천People
부천방문 명사
향우회
보훈단체
트위터

탑배너

강동구 시의회 의장, 주말 각종 행사 참석 격려
공원녹지 비전 선포식ㆍ부천종교음악제ㆍ원미동 문화동산 음악회 
더부천 기사입력 2016-10-15 18:04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5617

| AD |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은 10월의 셋째주 주말인 15일 오후 2시 중앙공원에서 열린 ‘부천시 공원녹지 비전 선포식’에 이어, 오후 3시부터 시청 어울마당에서 열린 ‘제2회 부천종교음악제’, 오후 4시 원미동 문학동산 소공연장에서 열린 ‘제2회 원미동 문학동산 음악회’에 참석, 축하 및 격려했다.

강동구 의장은 ‘부천시 공원녹지 비전 선포식’에서 “오늘 비전 선포식은 그간 행정이 주도했던 공원녹지 정책들에 관해 시민들의 의견을 담아내고 부천의 100년 녹지 비전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그려나가는 뜻깊은 자리”라며 “계획된 비전과 목표들이 착실히 진행되고 전국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의회에서도 정책적 뒷받침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진연(재정문화위원장)ㆍ한선재ㆍ김동희ㆍ임성환ㆍ방춘하ㆍ황진희 시의원이 참석했다.

강동구 의장은 이어, 부천지역 종교간 소통과 시민 화합을 위해 기독교ㆍ불교ㆍ천주교ㆍ원불교 등 4대 종단이 참여하는 ‘제2회 부천종교음악제’에 참석, 축사를 통해 “오늘 종교음악제를 통해 종교간 화합과 상생의 의미를 되새기고 서로 다른 문화를 이해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종교음악제는 민맹호(부의장)ㆍ이진연(재정문화위원장)ㆍ한선재ㆍ김동희ㆍ임성환ㆍ황진희 시의원이 참석했다.

강동구 의장은 오후 4시에는 ‘제2회 원미동 문학동산 음악회’ 개회식에 참석해 축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직접 준비하고 참여하는 축제가 주민화합의 장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람들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부천시·LH, 대장신도시 성공적 추진 ..
· 제11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의장에 민주..
· 부천시 주민자치회, ‘광역동 폐지, 일..
· 경기도 중부권·남부권·동부권 ‘오존..
· [코로나19] 부천시, 8월 12일 신규 확..
· [코로나19] 전국 신규 확진 12만8천71..
· 경기도,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지원..
· 부천도시공사, 부천시 일․쉼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