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인사ㆍ동정
인터뷰
모임ㆍ행사
궂긴 소식
기쁜 소식
각종 단체
부천People
부천방문 명사
향우회
보훈단체
트위터

탑배너

송내1동, ‘가을을 담은 산골공원 작은음악회’ 개최
지역 예술인들에게 재능기부 공연 기회 제공
주민들은 손쉽게 다영한 문화예술 공연 즐겨 
더부천 기사입력 2016-11-09 11:00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5101


지난 5일 송내1동 산골어린이공원에서 열린 ‘가을을 담은 산골공원 작은 음악회’.

| AD |

부천시 송내1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영규)는 지난 5일 송내1동 산골어린이공원에서 ‘가을을 담은 산골공원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음악회는 지역예술인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해 문화예술 재능기부를 활성화하고, 주민들에게는 생활과 밀접한 공간에서 문화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행사는 부천시립합창단, 주민자치프로그램, 음악동아리 등이 출연해 악기 연주와 합창 등을 선보였으며, 소사복숭아축제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1회부터 17회까지 축제 사진전도 열렸다.

정진기 송내1동장은 “이번 공연은 우리 동네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이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향연의 장이자 지역의 예술인들을 육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가족과 함께 깊어가는 늦가을의 정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규 송내1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음악회는 다양한 공연과 사진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작은음악회를 열어 송내동 주민들의 정서 함양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을을 담은 산골공원 작은음악회’에 참석한 주민들이 소사복숭아축제 사진전을 관람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람들
·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가나에 2..
· 부천도시공사 제3대 사장에 원명희 전..
· 부천시, 9월 1일자 498명 인사발령… ..
· 정부 29일 시멘트분야 업무개시명령 발..
· 경기경영고등학교, 작년 이어 올해도 ..
· 신한일전기㈜, 김치 5kg 50박스·쌀 2..
· 한우리봉사회, 저소득가구 주거환경개..
· ‘원도심지역 활성화 위한 공공주도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