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인사ㆍ동정
인터뷰
모임ㆍ행사
궂긴 소식
기쁜 소식
각종 단체
부천People
부천방문 명사
향우회
보훈단체
트위터

탑배너

강동구 의장, 원미산 진달래축제ㆍ벚꽃축제 개막식 참석
 
더부천 기사입력 2017-04-09 14:52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6920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이 8일 오전 11시 열린 ‘제17회 원미산 진달래축제’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AD |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은 8일 오전 11시 열린 ‘제17회 원미산 진달래축제’ 개막식에서 이어 오후 7시 열린 ‘제19회 도당산 벚꽃축제’ 개막식에 참석, 축하했다.

강 의장은 원미산 진달래동산에서 열린 ‘원미산 진달래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박정출 축제추진위원장으로부터 축제에 기여한 공으로 감사패를 받았으며, 축사를 통해 “원미산 진달래축제는 부천의 대표 봄꽃축제로 부천시민으로서 자부심을 가져도 좋을 만큼 해마다 색다른 매력으로 전국의 명소가 됐다”며 “축제는 지역 공동체를 하나로 묶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원미산 진달래축제 개막식에는 김만수 부천시장을 비롯해 김경협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원미갑), 염종현 경기도의원(부천1)이 참석했고, 부천시의회에서는 민맹호(부의장)ㆍ이진연(재정문화위원장)ㆍ이준영(행정복지위원장)ㆍ김관수ㆍ한선재ㆍ김문호ㆍ김한태ㆍ이형순ㆍ정재현ㆍ황진희 의원이 함께 참석했다.

강 의장은 도당산 벚꽃동산에서 열린 ‘도당산 벚꽃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김동국 축제추진위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으며, 축사에서 “낮에는 산 전체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것처럼 아름답고, 저녁에는 벚꽃들이 조명을 받아 환상적인 꽃대궐을 이루는 아름다운 벚꽃축제를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당산 벚꽃축제 개막식에는 김만수 부천시장을 비롯해 이음재 자유한국당 부천원미갑 당협위원장, 황인직 국민의당 부천원미갑 지역위원장, 염종현(부천1)ㆍ김영협(부천2) 경기도의원이 참석했고, 부천시의회에서는 김관수ㆍ김문호ㆍ김한태ㆍ이형순ㆍ정재현 의원이 참석했다.

사진= 부천시의회 사무국 제공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오른쪽)이 박정출 원마산 진달래축제추진위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8일 오전 열린 제17회 원믹산 진달래축제 개막식에서 참석 인사들이 풍선을 날리고 있다.


연분홍 물결로 출렁이는 원미산 진달래동산.


원미산 진달래동산에는 군락을 이룬 진달래가 연분홍 꽃망울을 터트려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이 8일 오후 7시 열린 ‘제19회 도당산 벚꽃축제’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오른쪽)이 김동국 도당산 벚꽃축제추진위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당산 벚꽃축제 개막식에서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졌다.


도당산 벚꽃동산에 꽃망울을 터트리기 시작한 벚꽃. 벚꽃축제 기간(8~9일)에는 벚꽃이 만개를 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지만 다음 주말(15~16일)까지는 만개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사람들
· 부천도시공사, ‘지방공기업 발전’ 행..
· 22대 총선 민주당 압승… 표심 ‘정권..
· 22대 총선 부천시 유권자… •갑..
· 경기도, 가족친화경영 진단 컨설팅 참..
· 경기도, 비정규직 노동자 동아리 활동..
· 부천소사경찰서. 보이스피싱 피의자 검..
· ‘경기공유학교’ 31개 지역 안정적 출..
· 경기도, 4월 ‘정보취약계층 독서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