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부천시
부천시 인사
원미구(2016. 7.4 폐지)
소사구(2016. 7.4 폐지)
오정구(2016. 7.4 폐지)
행정복지센터ㆍ동(洞)
부천도시공사(前시설관리공단)
경기도
중앙부처
현안 과제
지하철
추모공원
공유재산
행정조직
해외교류&방문
재산신고
우체국
주민자치회/마을자치회
동(洞)지역보장협의체

탑배너

‘배달특급’, 카타르 월드컵 한국 대표팀 가나전 승리 기원 이벤트 진행
11월 28일 오후 3~10시따지 1만8천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할인
‘승리를 위하여! 오늘만 할인’…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 
더부천 기사입력 2022-11-27 10:05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374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세계인의 축구 축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첫 승리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11월 28일 오후 10시(한국시간)부터 열리는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 가나와의 경기에서 한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위한 할인 이벤트 ‘승리를 위하여! 오늘만 할인’을 또 한 번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 축구대표팀의 첫 경기였던 지난 24일 우루과이 전에서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승패와 별개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던 만큼, ‘배달특급’은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전 국민적 응원 행렬에 동참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배달특급’은 우루과이전 기념 소비자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1만8천원 이상 주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사용 가능 시간은 경기 당일(11월 28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다.

특히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 혜택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또한 지자체별로 별도의 ‘배달특급’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배달특급’은 우루과이 경기 당일 주문 폭주로 소비자 불편이 다소 발생했던 상황을 고려해 당시 주문 불편을 겪은 소비자들에게 11월 27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을 별도로 제공했다.

| AD |
또한 이번 가나전 응원 소비자 이벤트 역시 사용 가능 시간을 해당일 오후 3시로 앞당겨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하기로 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배달특급’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를 소비자들과 함께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남은 경기들 역시 ‘배달특급’은 소비자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누적 거래액 2천400억원 돌파
‘배달특급’, 12월 25일까지 11곳 등 연말 이벤트 진행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미리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진행
‘배달특급’, 한국 축구대표팀 16강 진출 기원 특별 이벤트 진행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출범 2주년… 12월 1~14일까지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
댓글쓰기 로그인

행정
· 부천시, 국민권익위원회 2022년 종합청..
· 부천시, ‘경제 도약’ 역점 시책… 실..
· 부천시, 9월 1일자 498명 인사발령… ..
· 경기도 특사경, 올해 부정청약·위장전..
· [코로나19] 전국 신규 확진 1만8천871..
· 경기도, ‘산업관광 활성화 사업’ 추..
· 심곡동, 아기환영 정책 일환 ‘나무늘..
· 소사본동, 권역 기관장 소통 간담회 개..